색상은 완전히 분쇄한 후 원하는 비율로 점토와 혼합할 수 있습니다. 흰색 점토는 흰색을 대신하며 모든 색조를 암보험비교사이트밝게 하고 색상의 몸체를 형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경험을 통해 판단력과 결과의 확실성을 가지고 물에 담긴 다양한 색조를 점토와 양만큼 혼합한 다음 건조시키는 것이 가능한 좋은 계획입니다. 건조되면 분쇄할 수 있으며 유색 분말은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병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페인팅 시간이 절약되고 이미 테스트를 거쳐 만족스러운 것으로 확인된 혼합물을 사용하여 유사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색상을 혼합하고 그 결과를 확인하는 데 상당한 경험이 있어야만 안전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다른 종류의 언더글레이즈 페인팅과 마찬가지로암보험비갱신형 일반적으로 색상이 다음과 같이 주어질 수 있습니다.[54페이지] 그러나 이것은 다른 방법보다 훨씬 더 발사에서 강화됩니다. 모든 더 강한 색은 경험이 예술가에게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가르치기 전에 깨닫기 어려운 정도로 강화됩니다. 그들은 모두 몇 가지 음영이 더 어두워지고 파란색, 검정색 및 녹색의 경우 색조의 깊이보다 섬세함을 얻기가 더 어렵습니다.진홍색, 진홍색 및 노란색을 사용할 때 충분한 깊이를 주기 위해 어두운 부분에 점토에 비갱신형암보험비례하여 상당한 양의 색상을 사용해야 합니다. 페인트에 질감을 주기에 충분한 점토만 취한 다음 혼합물을 매우 두껍게 도포해야 합니다. 화가는 또한 혼합물에서 더 강한 색상이 더 약한 색상을 압도한다는 사실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소성 후 더 강한 색상이 과도하게 나타납니다. 따라서 그러한 혼합물을 만들 때 소성 시 다른 색상이 틴트에서 우세해야 하는 경우 더 강한 색상을 매우 드물게 사용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색상이[페이지 55] 발사 후 의도한 것과 완전히 다른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