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서 유약이 도자기 본체에 완벽하게 적용되고 그림에 사용된 색상보다 더 큰 열을 필요로 하지 않기 위해서는 암보험비교사이트그렇지 않은 재료로 형성된 본체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매우 높은 온도에서 발사해야 합니다. 이 원하는 품질은 일부 천연 유색 점토에서 발견됩니다. 황토와 황토의 성질을 모두 가지고 있고 황토의 불쾌한 색이 없고 황토보다 더 강한 강도를 가진 혼합물이 가장 좋은 것으로 밝혀졌다이 장식 방법의 경우 도자기는 "녹색" 상태여야 합니다. 수분이 많을수록 좋으며, 성형가의 손에서 나오자마자,[46페이지] 형태를 유지하기 위해 충분히 암보험비갱신형건조합니다. 조각은 석고로 늘어선 상자에 넣어 상당한 시간 동안 이 상태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 안감은 약 1인치 두께여야 하며 내부에 가끔 물을 뿌린다면 촉촉한 상태를 유지하고 점토를 좋은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상자는 점토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데 필요한 모든 작업에 매우 중요합니다. 특정 한계 내에서 점토는 이러한 방식으로 유지함으로써 손상되기보다는 개선됩니다. 그 영향으로 더 단단해지고 플라스틱이 됩니다.비갱신형암보험 너무 오래 보관하면 "썩어" 플라스틱 품질이 떨어지지만 2~3개월이라도 적당한 기간을 유지합니다. 상자를 가질 수 없으면 조각을 고무 천으로 덮을 수 있습니다.점토를 방지하기 위해 도자기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데 이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페이지 47] 건조 과정에서 균열이 발생하여 도장 표면에 적용됩니다. 회화에 사용되는 재료는 단순히 인공적으로 착색된 점토이며, 점토로서 도자기를 만들든, 모델링을 하든, 이러한 종류의 모든 작업을 지배하는 규칙이 적용된다는 점을 항상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