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종류의 그림에 사용되는 팔레트에 대한 정확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것은 다소 어렵고 실제로 거의 불가능합니다.암보험비교사이트 유성페인트처럼 이미 준비된 색을 구할 수 있고, 소성 후에도 이전과 같은 모양을 유지한다면 비교적 쉬운 일이 될 것이다. 그대로 색상은 특정 비율로 점토와 혼합되어야 하며 소성에 의해 생성되는 변화로 인해 원하는 색상의 강도를 생성하는 데 필요한 비율은 경험을 통해서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작업이 끝난 후의 결과는 도자기에 다른 어떤 종류의 장식보다 소성 전의 모습과 크게 다릅니다. 원칙적으로 소성에 의해 색상이 강해진다고 할암보험비갱신형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종류의 밑그림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문제의 경우와 같이 그렇게 큰 정도는 아닙니다. 색상의 조화와 대비는 예술가의 마음 속에만 간직될 수 있으며 작업의 모든 부분은[44페이지] 완성되었을 때의 결과는 이미 말했듯이 그림이 진행되는 동안의 모양과 실질적으로 다를 것입니다. 경험만이 이러한 변화에 대한 정확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극복할 수 없는 어려움이 아닙니다. 필요한 예술적 능력에 더해진 관심과 인내는 곧 만족스러운 결과로 이어질 것입니다.그림을 그리는 방법을 설명하기 전에 도자기의 몸체를 만드는비갱신형암보험 점토의 종류와 그림을 그리는 상태를 고려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도자기의 몸체를 형성하는 점토는 색상을 보존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부드러운 유약에 적응할 수 있는 성질이어야 합니다. 그림에 사용된 점토는 색상의 순도와 아름다움이 그것과 혼합되어 영향을 받지 않도록 하기 위해 대부분의 경우 필연적으로 흰색이어야 합니다. 어떤 면에서는 최고일 것입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도포된 점토가 신체에 더 확실하게 더 단단히 접착되고 둘 다 동일한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 경우에 적합한 유약[페이지 45] 그러나 시체는 발사에 너무 많은 열을 필요로 하며 가장 강한 색상 외에는 손상 없이 견딜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