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자기에 색상을 칠할 수 있습니다. 예술에 대한 훈련과 감정이 좋은 집 화가가 되기에는 거의 적합하지 않은 암보험비교사이트사람들에 의해 캔버스에; 그러나 그 결과는 좋은 예술이 아니며 결코 그 자체가 될 수 없습니다.[39페이지] 존재에 대한 변명. 장식 예술의 다른 분야가 취향, 지식 및 실용적인 기술을 요구한다면, 최고 수준의 범위를 제공할 때 더욱 그러합니다. 그것을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능력을 가진 예술가에게 그것은 유성 색상과 같은 범위는 아니지만 거의 무제한적인 색상 범위를 제공하는 팔레트를 제공합니다. 작품이 완성되는 화려한 유약. 게다가 이 아름다운 색으로 그려진 그림은 사실상 변하지 않으며, 도자기 자체가 파괴되는 것 외에는 어떤 시간의 황폐화도 영향을 미칠 수 없습니다암보험비갱신형. 건물 장식, 초상화 또는 고급 예술 형식의 일반적인 사용을 위해 예술가와 예술 애호가들 사이에서 오랫동안 원했던 것을 제공합니다.상인들 사이에서 "barbotine"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제품은 우리가 고려한 것과 어느 정도 유사합니다. 그것에는 아주 복종된 가벼운 몸이 있습니다[40페이지] 약간의 불이 붙고 부드러운 유약으로 덮여있어 채색의 광택이 뛰어납니다. 그러나 그 그릇은 내구력이 없고, 외부장식으로 사용하면 풍속의 작용을 견디지 못하는 물질이다.기에 설명된 도자기를 장식하는 방법은 Haviland 또는 Limoges faience로 알려진 것과 그 효과가 유사하며 작가가 수행한 수많은 실험의 결과로 제공됩니다.완성된 작품은 화려한 유약을 바른 유화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 유약은 색을 변하지 않게 할 뿐만 아니라 다른 방법으로는 얻을 수 없는 아름다움과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이 유약과 관련하여 특별한 것은 없지만 유일한 필수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42페이지] 그것은 도자기의 본체에 적합해야 하며 후자와 그 유약은 소성 시 색상이 손상될 비갱신형암보험정도로 많은 열을 필요로 하지 않아야 합니다. 이 유약 문제는 출판된 도자기에 대한 설명에서 거의 한결같이 잘못 표현되었습니다. 작품의 특이한 효과는 유약 때문이었고, 그 제작 비결은 일반적으로 알려지지 않았다고 한다. 이것은 전혀 사실이 아닌데, 그 결과는 오로지 독특한 페인팅 방법 때문이고, 유약은 단순히 유약을 마무리하는 과정일 뿐이며, 니스가 유화에 대해 하는 것과 동일한 관계를 갖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 부분이 제대로 수행되지 않으면 작업이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그러나이 방법의 특징은 유약이 아니라 착색 산화물과 혼합 된 점토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그림 속의 임파스토 . 따라서 작업은 다음과 같이 페인팅과 모델링의 특성을 모두 포함합니다.[43페이지] 높은 조명은 실제 구호를 만들기 위해 두껍게 놓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