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리기구로 오랫동안 사용되어 온 오래된 유약도 비슷한 효과를 볼 수 있는데, 그 경우에는 그것들을 사용해온 자연스러운 결과였습니다.유약 아래에 장식된 프랑스와 영국의 일부 현대 도자기에서 이러한 결함이 보입니다. 이러한 경우에는암보험비교사이트 요구되는 도자기 본체보다 더 부드러운 유약을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이 방편은 색상의 광채와 아름다움을 보존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이러한 물품은 장식용으로만 사용되기 때문에 내구성보다 아름다움이 더 중요하며 이러한 유약의 결함은 더 빛나는 효과를 얻는 수단으로 허용될 수 있습니다. 특정 장식 방법에서는 이것이 필요할 수 있지만 이러한 경우는 예외적이며 경험을 통해 유약이 그대로 유지되는 색상의 아름다움을 얻을 수 있다고암보험비갱신형 믿게 되었습니다. 그것[24페이지] 그러나 색상을 만드는 기술이 개선되어 실용적인 도예가가 부르는 제품을 생산하는 데 필요한 열의 정도에서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색상을 얻을 수 있는 시기가 오기를 바랍니다. 완벽한 도자기.도자기는 마졸리카 의 경우 유색 유약을 사용하여 색상이 영향을 받는 것과 같이 유약을 사용하여 유약 아래에 장식할 수 있으며 그림 이 실행되는 부드러운 도자기( pâte-tendre )의 장식에서 장식할 수 있습니다. 굽지 않은 유약 위에, 그리고 마지막으로 유약 위에 . 우리는 이러한 방법 중 첫 번째 방법에만 관심을 기울일 것입니다. 그러나 자주 비교되고 서로 자주 오인되는 오버 글레이즈 페인팅과 언더 글레이즈 페인팅의 차이점에 대해 몇 마디가 여기에서 적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비갱신형암보험오버 글레이즈 페인팅은 잘 알려진 바와 같이 완성된 도자기의 유약 표면에 충분한 플럭스 또는 용해성 물질을 포함하는 유리화 가능한 색상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25페이지] 비교적 낮은 온도에서 융합되어 유약에 부착됩니다. Under -glaze 장식은 플럭스가 적은 색상을 사용하여 영향을 미치므로 결과적으로 융합을 위해 더 높은 온도가 필요합니다. "친환경" 상태의 제품이나 비스킷에서 실행될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페인팅 방법은 그 효과가 실질적으로 다릅니다. 이러한 효과에 익숙한 사람이라면 도자기 조각이 유약 위에 장식되었는지 아래에 장식되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방법에 정통하지 않은 사람들은 쉽게 오도될 수 있으며, 문제의 도자기의 경우에 사용된 방법에 대해 더 잘 알아야 할 사람들이 종종 실수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