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미세한 종류의 토기에 사용되는 유약은 도자기 본체를 만드는 것과 유사한 재료로 구성되며, 약간의 납으로 유약을 녹일 수 있는 붕산(강력한 플럭스)을 첨가합니다. 낮은 등급의 도자기에서는 더 많은 양의 납이 플럭스에 사용되며 이로 암보험비교사이트인해 이러한 도자기가 소성되는 비교적 낮은 온도에서 유약이 융합됩니다. 비정상적으로 낮은 온도에서 녹는 재료로 만들어진 유약을 "부드러운" 유약이라고 합니다. 일부 유약은 너무 부드러워 소성할 때 강철 도구 끝으로 쉽게 긁힐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양호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의 유약은 너무 단단해서 가장암보험비갱신형 날카로운 칼 끝이 표면에 자국을 남기지 않습니다.유약을 만드는 재료를 적절한 비율로 혼합하고 희석하여 크림과 같은 농도와 모양의 액체를 만듭니다. 그런 다음 도자기 조각을 액체에 조심스럽게 담그고 능숙하게 조작하여 완전히 덮습니다.[22페이지] 필요한 두께의 유약 코팅.굽기 전에 불투명한 흰색 페인트 모양의 유약으로 덮은 후 도자기는 두 번째 굽기 준비가 된 것입니다. 이것은 "광택" 가마라고 불리는 곳에서 행해집니다. 이 가마에서는 열이 비스킷 가마에서와 같이 높은 수준으로 가져오지는 않지만 유약을 녹이기에 충분하여 유리질의 투명한 표면을 형성합니다.비갱신형암보험 도자기 본체를 완전히 덮고 모든 부분에서 똑같이 빛나는 외관을 보여야 합니다.유약이 그릇의 몸체와 어울리지 않고 균일하게 수축되지 않으면 곧 표면에 미세한 균열이 생깁니다. 이 상태의 유약은 "미쳤다"고 합니다. 이것은 도예가들 사이에서 심각한 결점으로 간주되며, 요리나 식탁용으로 의도된 도자기에서는 확실히 매우 바람직하지 않습니다.그러나 이러한 상태가 두드러지는 오래된 일본의 딱딱한 도자기는 매우 높이 평가되며 실제로 일본 토기의 대부분은 고대 및[23페이지] 현대적이며 미세한 갈라진 유약의 표면을 표시하여 장식품으로서의 가치를 떨어뜨리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