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의 깊이와 풍부함을 연출하려면 그림에 무거운 임파스토가 있어야 하고 하이라이트는 거의 부조로 모델링의암보험비교사이트 모습을 나타내는 방식으로 배치되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조건이 올바르지 않으면 도포된 점토가 건조 중에 갈라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한 조각의 점토를 다른 조각에 적용할 때 동일한 수축을 보장하기 위해 둘 다 동일한 일관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그러나이 경우 점토는 페인트로 사용되며 브러시로 조작 할 수있을 정도로 일관성이 있어야합니다. 따라서 수분을 많이 잃은 점토에 적용하는 것은 약간의 위험이 따르며 점토의 코팅이 비교적[48페이지] 얇다는 것만으로도 이 재료의 사용을 지배하는 조건 중 하나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이 그림이 적용된 도자기가 이전에 너무 건조해지면 점토 코팅의 수분이 신체에 매우 빠르게 흡수되어 신체와 고르지 않게 수축되어 균열이 발생합니다. 몸체와 적용된암보험비갱신형 점토가 더 거의 같은 상태이고 전자가 여전히 상당한 수분을 유지하면 표면의 점토를 그렇게 빨리 흡수하지 않고 함께 수축되고 건조됩니다.그러나 그림에 사용되는 점토의 건조는 트라가칸스 고무를 혼합하여 사용하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이 매체를 사용하는 데 항상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비갱신형암보험비록 앞서 언급한 것처럼 도자기의 본체가 여전히 상당히 부드럽고 대기 조건이 너무 빠른 건조를 방지하는 것과 같은 경우 그림이 물을 사용하여 간단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바로 여기에서 트라가칸스 고무의 사용에 대한 주의가 주어질 수 있습니다.[49페이지] 칠하기 위해 준비한 유색 점토와 함께 고무를 섞지 않도록 하십시오. 물만 섞으면 건조된 점토를 다시 물로 쉽게 문지른다. 그러나 혼합물에 트래거캔스 고무를 사용하고 팔레트 위에서 건조시키면 고무는 물과 팔레트 나이프의 작용으로 쉽게 다시 용해되지 않으며 혼합물은 작은 입자로 가득 차게 됩니다. 녹지 않은 껌으로 작업하기가 불편합니다. 트라가칸스 고무를 사용하기 위해 물에 녹이고, 신맛이 나지 않도록 살리실산 한 방울을 첨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