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시피 그 집은 그대로 남아 있었고 가축 떼

하늘을걷는아이 | 2021.09.28 14:55 | 조회 261
보다시피 그 집은 그대로 남아 있었고 가축 떼는 손대지 않았습니다. 접시 몇 개와 준비된 돈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가져가지 않았습니다. 확실히 인디언의 전쟁 당사자는 결코 이런 식으로 행동하지 않을 것이며, 약탈자들이 우리 나라의 것이라는 믿음을 더욱 확고히 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목적은 무엇이었습니까? 아아, 나는 그것이 어떤 이유인지 모르지만 그것이 모두를 죽이는 것이 아닐까 두려워합니다.

“우리는 당신의 아버지를 묻고 말을 타고 그 자리에서 도망쳤고, 피로와 굶주림으로 거의 죽을 뻔한 과나후아토 시에 도착할 때까지 쉬지 않고 그곳에서 만난 친절한 친구들에게 우리 이야기를 했습니다. NS19 당시 멕시코에 계시던 삼촌 아우구스틴 카넬로(Augustin Canelo)에게 슬픈 비극이 담긴 쪽지와 함께 타데오 캄포스(Tadeo Campos)를 보냈다.

“그는 동생의 살인에 몹시 분노하고 슬퍼했고, 전 세계를 샅샅이 뒤지기로 맹세했지만 복수할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에게 암살자들에게 어떤 단서도 줄 수 없었습니다. 음, 그는 자신의 번호 전송 피언를 받는 농장 , 그리고 그것은 개조 할 때 우리는 돌아왔다. 그는 내 요청에 따라 우리와 함께 있었고 1년 동안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그는 은광과 관련된 사업을 하거나 살인자의 흔적을 찾기 위해 한 번에 몇 주 동안 자리를 비우곤 했습니다.

“나는 슬픔의 잔이 넘칠 만큼 가득 찬 줄 알았으나 아직 더 참아야 합니다. 또 다른 무서운 타격이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 내 아이인 너는 거의 6개월이 되었을 때, 어느 날 너무나 용감하고 아름다우며 그의 아버지의 형상을 지닌 우리의 작은 펠리페가 나에게서 찢겨졌다. 그는 도난당했지만 누구에 의해 또는 어떻게 발견될 수 없었습니다. 그 당시 인디언들은 매우 골칫거리였는데, 나는 그들이 아마도 내 아들이 입는 값비싼 옷과 값비싼 보석을 위해 내 아들을 훔쳤거나 살해했다고 생각했습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전체보기

화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