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우리의 첫 번째 장에서 구현된 사건

하늘을걷는아이 | 2021.09.28 14:54 | 조회 249
Madre mia , 모두가 문밖에서처럼 즐겁고 행복해야 하는 이 밝고 아름다운 날이 왜 그렇게 슬픈가요?" 방에 들어서자 어린 소녀가 외쳤고, 어머니의 발 앞에 무릎을 꿇고 숙인 머리를 들어 그녀의 두 고운 손바닥 사이에 끼고 창백한 뺨과 입술에 애정 어린 입맞춤을 했습니다.

"아, 얘야, 이 슬픈 날이 무슨 기념일인지 안다면 내 슬픔에 대해 궁금해하지 않을 텐데." 노부인이 슬퍼하며 대답했다. "루이사, 꼬마야, 너 몇살이니?" 그녀는 반쯤 멍하니 덧붙였다.

"어머니, 왜 그런 걸 물어봐야 합니까?" 딸이 웃었다. “저는 거의 열아홉입니다! 거의 나이든 여자죠?” 그리고 그녀의 부드럽고 유쾌한 웃음이 다시 울려 퍼졌다.

“잘 들어, 루이자. 당신은 당신의 아버지인 내 남편이 어떻게 죽었는지 본 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이제 충분히 나이가 들었고, 나는 그 모든 것을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오늘 아침에 당신이 어렸을 때 도난당한 당신의 아버지와 형제, 아이의 과거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 훔쳤다! " Luisa가 열성적으로 외쳤습니다. “그가 죽었다고 했던 것 같은데?”

“그래서 그는—그는 틀림 없이, 그렇지 않으면 내가 그를 몇 년 전에 찾았어야 했습니다.”라고 어머니가 중얼거렸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우리의 첫 번째 장에서 구현된 사건에 대해 잘 알고 있는 한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전체보기

화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