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를린에서 그 시절로 돌아가 보자.

하늘을걷는아이 | 2021.09.10 16:11 | 조회 268
Knick의 경력은 하나 이상의 차원에서 훌륭했습니다. 그는 Lindbergh 비행 훨씬 전에 독일 비행기의 승객으로 대서양 비행을 시작한 적이 있습니다. 그는 에티오피아 전쟁 중 공중에서 전선을 엿볼 ​​수 있는 유일한 특파원이었다. 그는 살아 있는 그 어떤 신문 기사보다 유럽 국가 원수들과 더 많은 인터뷰를 했다고 생각합니다.

니커보커 씨는 1898년 텍사스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1923년에 유럽으로 건너가 뮌헨 대학교에서 정신의학과 학생이던 후 히틀러의 비어홀 푸치에 뛰어들었습니다. 그는 비엔나에서 잠시 공부한 다음 베를린에서 뉴욕 이브닝 포스트 필라델피아 공공 원장 대외 서비스 에 취직했습니다 . 그 이후로 그의 경력은 우리 시대의 대부분의 위대한 사건의 달력이었습니다. 그는 모스크바에서 국제 뉴스 서비스의 특파원으로 2년을 보냈고(트로츠키가 쇠퇴하고 NEP가 확장되던 1924-26년), 1928년에는 베를린에서 공공 원장을 위한 수석 특파원으로 Dorothy Thompson의 직위를 이어받았습니다 . 해외 저명한 공로로 퓰리처상을 수상했다.[xiii]서신—러시아의 5개년 계획에 대한 일련의 기사이지만 거의 10년 동안 베를린은 그의 삶의 타오르는 초점이었습니다.

그 사이에 여행이있었습니다. 1933년 그는 "전쟁이 유럽에 올 것인가?"라는 시리즈를 위해 유럽 전역을 여행했습니다. INS를 위해 그는 비엔나에서 돌푸스의 죽음과 독일에서 힌덴부르크의 매장을 보았다. 그는 무솔리니, 마사리크, 알렉산더 왕, 보리스 왕, 오토 합스부르크를 비롯한 수많은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그는 러시아와 발트해 연안 국가에 대한 일련의 기사를 작성하여 공산주의와 자본주의 하에서의 생활 수준을 비교하고 또 다른 기사에서는 무너지고 있는 유럽의 경제적 측면을 조사했습니다. 1935년 에티오피아 전쟁이 일어났고, 전망있는 직업그는 Haile Selassie 편에서 취재했습니다. 나는 Knick이 가져간 방대한 장비를 축적했을 때 런던에서 분주했던 날을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1936년에 스페인 내전이 일어났고, 이듬해 중국에서 전쟁이 일어났습니다. 그는 톨레도에서 난징까지 폭탄 테러를 목격했습니다. 그는 Anschluss 위기와 뮌헨 재해를 취재하기 위해 유럽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남미에 잠시 담그고 페루에 도착했습니다. 그런 다음 유럽이 다시 전화를 걸었습니다. 그는 런던과 프랑스에서 제2차 세계 대전이 시작되는 것을 보았고, 1940년에는 프랑스군이 무너질 때까지 동행했고, 9월에 영국 전투가 가장 치열했던 전투를 목격했습니다.

하지만 베를린에서 그 시절로 돌아가 보자.쿠팡 로지스틱스 내가 말하고 싶은 요점은 베를린의 Knickerbocker와 관련이 있습니다. 격동의 1930년대에 그는 독일을 취재하는 기자 그 이상이었습니다. 그는 독일 정치 생활에서 확고한 공적 인물이었다. 힌덴부르크와 히틀러 다음으로 그는 사실상 그 나라에서 가장 잘 알려진 사람이었습니다. 쿠팡 퀵플렉스그의 회복 은 개인적으로나 정치적 으로나 훌륭했습니다 . 모두가 유연하고 활동적이며 빨간 머리의 Herr Knickerbocker(K를 발음해 주세요)를 알고 있었습니다. 한때 그의 이름을 따서 뮤지컬 코미디라는 이름을 얻었습니다. 최고의 찬사입니다!

부분적으로는 그가 쓴 긴 신문 기사를 모아 독일어로 6권의 책을 출판했기 때문입니다.[xiv]Vossische Zeitung 또는 Berliner Tageblatt에 연재되었습니다 .퀵플렉스 이 책들은 독일에서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그들은 독일 독자들에게 새로운 유형의 미국 저널리즘을 소개했습니다. 그들 중에는 Der Rote Handel Droht가 있었습니다! , 더 로테 헨델 록트! , Kommt 유럽 Wieder Hoch? , Rote Wirtschaft 및 Weisse Wohlstand! , 영국의 Wirtschaft und Schwarzhemden! , 독일 So oder So! , 그리고 유로파의 Kommt Krieg?

Knick은 독일의 거의 모든 인간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는 그 나라를 위에서 아래로 탐험했습니다. 그는 히틀러, Spengler, Brüning, Goering, Goebbels와 이야기했습니다. 그런 다음 히틀러가 집권했습니다. 당시 Knickerbocker는 베를린의 Lessing Hochschule에서 시작된 독일어 강의 순회 중이었습니다. 닉은 나치 혁명이 모든 반대파를 압도하는 것을 지켜보았다. 그는 베를린뿐만 아니라 뉴욕에서 폭력적인 논평을 일으킨 브라운 테러를 폭로하는 시리즈를 썼다. 현재 그는 국가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사랑뿐 아니라 미움도 있다. 히틀러와 니커보커 사이의 증오 사건은 정치 역사상 가장 격렬한 사건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닉이 진짜 독일을 알고 있고, 사랑하고, 존중한다는 요점을 훼손해서는 안 됩니다. 그는 나치 혐오자이지만 독일인 혐오자는 아닙니다. 주제에 대한 그의 권위는 확실하고 완전합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전체보기

화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