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 Knickerbocker를 1927년쯤에 만났습니다.

하늘을걷는아이 | 2021.09.10 16:10 | 조회 301
HR Knickerbocker를 1927년쯤에 만났습니다. 좋은 옛날들이었다. 긴 휴전 기간이었습니다. 로마-베를린 추축, 슈투카 급강하 폭격기, 하우스호퍼 계획에 대해 들어본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루즈벨트 씨는 정계에서 물러났고 처칠 씨는 재무장관이었고 린드버그 씨는 방금 대서양을 날았습니다.배송기사 모집 우리는 폴란드의 Pilsudski와 Jugoslavia의 Alexander와 같은 신석기 시대 생물에 대해 이야기했고 우리 대부분은 히틀러가 다소간 나쁜 오스트리아 농담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좋은 옛날들이었다. 편의점배송기사그럼에도 불구하고 천둥번개들이 모여들었다.

나는 베를린에서 니커보커 씨를 처음 만났습니다. 베를린이 그의 bailiwick이었기 때문에 이것은 적절했습니다. 그 당시 우리 모두는 bailiwicks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Duranty는 모스크바에 있었고 Raymond Swing은 런던에 있었고 Dorothy Thompson은 방금 베를린을 떠났습니다. 여기저기서 뒹굴뒹굴하고 있었어요. 아직 베일리윅이 없었어요.편의점 배송기사 우리는 모두 아주 좋은 친구였습니다. 우리는 일종의 유동적인 국제 사회를 형성했습니다. 우리는 모든 외국 사무실에서 말벌이 되었고 모든 마차에서 왕이었습니다.

우리는 서로 다른 도시에 살았기 때문에 자주 만나지 못했고, 우리 모두를 하나로 모으는 데 재앙이 필요했습니다. 우리가 만났을 때 하늘의 궁궐이 흔들렸습니다. 나는 제네바, 부쿠레슈티, 카이로, 헬싱포르스의 낮과 밤을 기억합니다. 나는 Sheean, Mowrers, Webb Miller, Shirer, Jay Allen, Fodor, Whitaker 등을 생각합니다. 향수를 불러일으키지 않게 해주세요. 편의점-배송기사나는 단지 우리 모두가 성장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더 이상 카메라가 아닙니다.

이 서문은 니커보커 씨의 책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그 자체로 말하게하십시오. Knick은 내가 만난 사람 중 가장 적절하고 그럴듯하며 호기심이 많은 질문자입니다. 이 책에서 그는 질문에 답한다[xii]그들에게 묻는 대신. 편의점배송나는 테이블이 회전하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편의점-배송 나는 그의 모든 대답에 동의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그가 그들에게 대답하게 하십시오.

이 서문은 Mr. Knickerbocker에 관한 것입니다. 그의 불타는 빨간 머리, 그의 불타는 빨간 성격(정치적으로가 아니라 반음계적으로 "빨간색"을 의미함)은 4개 대륙에서 유명합니다. 그는 소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기억의 특정 덩어리는 마음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베를린에 있는 Horcher's에서 그가 나에게 구운 감자 안에 캐비어를 주었을 때를 기억하고 런던에서 그에게 저녁 식사를 먹였을 때를 기억합니다. 우리는 의도적으로 정확히 5파운드의 비용이 들도록 계획했습니다. 나는 그가 Putzi Hanfstaengl이 호텔 Kaiserhof에서 Wagner의 토네이도를 망치는 소리를 듣기 위해 나를 데려갔을 때를 기억하고, 내가 그를 노 젓는 배를 타고 소피아로 가는 길에 얼어붙은 도나우 강을 건너던 때를 기억합니다. . 나는 Semmering의 주말, 마드리드의 나쁜 굴, Café Royal의 저녁, 로마, 부다페스트의 음료 및 그 너머의 지점을 기억합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전체보기

화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