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필수 요소에서 이 첫 번째 연극은더블 엑스줄리안의 청춘

하늘을걷는아이 | 2021.09.10 16:02 | 조회 269
그러나 Ibsen이 발명하는 동안 그는 위조하지 않습니다. 반증이 시작되는 것은 (역설적으로 충분히) 그가 발명을 중단했을 때입니다. 모든 필수 요소에서 이 첫 번째 연극은더블 엑스줄리안의 청춘을 생생하게 표현한 것입니다. 그의 지적이고 도덕적인 진지함, 미신, 허영심, 용감함, 군사적 천재성 등 그의 성격은 매우 진실하게 묘사되어 있습니다. 개별 장면은 시적이고 극적인 영감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실제로 제3막에서 초자연적인 것을 사용하는 예술적 합법성에 대해 약간의 의문이 있을 수 있다. 그러나 상상력의 힘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드라마는 목가적인 스펙터클한 오프닝부터 철학적인 2막, 신비로운 3막, 감동적이고 끔찍한 4막을 거쳐 5막의 장엄한 시적 멜로드라마에 이르기까지 흥미진진한 스케일로 진행된다. 약간 고풍스럽고 낭만적인 스타일의 연극은 역사적 사실에 충실한 만큼 상상력도 인상적입니다.

Julian이 왕위에 올랐을 때, 완전히 다른 치료 방법이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는 내부 증거에서 거의 추측할 수 있었습니다. Ibsen의 편지가 사실로 증명된 것은 그가 작곡 과정에서 정신적 태도의 결정적인 변화를 겪었다는 것입니다. 원래의 첫 부분은 우리가 봅니다(즉, Julian and Philosophers 라고 불렸던 3막 연극).), 홈플러스배송기사1871년 1월 18일 이전에 완성되었는데, 그 날짜에 그는 헤겔에게 이미 2부 작업을 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1871년 1월 18일은 베르사유에서 프로이센 왕이 독일 황제로 선포된 바로 그 날이었습니다. 그래서 첫 번째 부분은 독일의 제국화가 예상되기 전에 쓰여졌음에 틀림없다. 시인은 자신이 설계한 "3부작"의 두 번째 부분에 몰두하고 있었을 때 1월 18일의 위대한 사건을 곰곰이 생각하고 점차 그 성격과 결과를 깨닫고 있었을 것입니다. 쿠팡배송기사그 정신 태도의 변화는xxiHoffory에게 보낸 편지(p. xvi.)에서 그는 민족적 관점에서 인종적 관점으로의 전환으로 설명했습니다. 1월에 그는 전체 연극이 6월에 끝나기를 "자신있게 희망"하지만, 7월은 그가 더 이상 진전되지 않은 모습을 발견하고 (매우 중요하게) 카고앤잡"사실", 세부 문서를 요구합니다. 그는 필요를 느끼지 못했다. 동시에 그는 비평가들이 긴 아우성-A되었습니다되는 세계의 긍정적이라는 연극에서 찾을 수 있다는 헤겔을 알려줍니다 Weltanschauung은 , 우리가 상당히 추측,하는 그는 이후 6 개월 간격 동안 도착했습니다 수 있습니다 자신의 마지막 편지.

그렇다면 그 “긍정적 견해”는 무엇이었습니까? 그것은 이교도와 기독교를 모두 흡수하고, 물류 구인구직말하자면 이교도의 어린 시절과 기독교적인 청소년기와 대조되는 인종의 성숙을 표시하는 "제 3 제국"의 이론 일 수 있습니다.이마트배송기사 . (2부의 끝부분에 있는 Julian과 Maximus 사이의 장면을 비교하라. Act III.) 이 이론과 니체의 "초인" 개념 사이의 유비는 여기서 강조될 필요가 없다. Ibsen이 세계사를 맹목적이고 오류가 있으며 희생된 인간 도구를 통해 작동하는 의지의 지도 하에 "제3 제국"을 향해 움직이는 것으로 이해하게 되었다는 점에 주목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정신이 화해할 것이다.

Julian의 "orbis terrarum" 조차도 실제로 세계 제국이었던 것과 비교하여, 이 개념을 1871년 1월 소국의 정치적 연합의 설립과 연결하는 것은 "제국"이라는 단어의 장난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 쿠팡택배기사그러나 입센의 마음속에는 정치적 통일, 즉 공통된 생각에서 영감을 받은 대규모 집합체의 형성이 상상되었다는 충분한 증거가 있습니다.xxii“제3제국”의 도래에 대한 예비로서. 다른 의미로는 위에서 인용한 Hoffory와 Brandes에게 보낸 편지를 읽을 수 없습니다(p. xv.). 카고앤잡 | 물류 구인구직, 운수업그리고 나는 각주를 준다[6]유사한 테너의 다른 구절에 대한 참조. "그러나 Julian은 독일 통일로 되살아난 정치적 결속의 이상을 정확히 나타냈습니다. 그렇다면 입센은 왜 두 번째 희곡을 쓰면서 자신의 영웅에게 등을 돌렸을까요?” 그 이유는 입센이 느슨한 정치적 통합이 세계 종교에 함축된 영적 융합 없이는 거의 소용이 없다고 느끼게 되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 융합에 반대하는 것은 Julian의 비극적인 실수였습니다. 운수업그는 상속에 의해 그리고 당연하게도 정치적 제국주의자였다. 그러나 그가 진정으로 관심을 기울인 점, 그가 의지를 굽힌 지점은 모든 지역 숭배와 함께 다신교의 회복이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Ibsen은 그와 헤어졌습니다. 그는 기독교의 특정 국면에 대한 율리안의 반항, 즉 책 숭배, 죽음 숭배, 다른 세상의 것, 위선, 편협함.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전체보기

화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