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제 위대한 이중극의 외부 역사와 관련된 입센

하늘을걷는아이 | 2021.09.10 16:00 | 조회 279
나는 이제 위대한 이중극의 외부 역사와 관련된 입센의 발언을 모아서 그것을 고무시키고 형성한 영적 영향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운전기사 모집 우리는 완성 당시에 그가 그것을 자신의 걸작으로 자신 있게 여겼음을 보았다. 많은 예술가들은 항상 마지막 작품을 최고로 생각하는 습관이 있습니다. 택배기사그러나 이것이 Ibsen의 약점 중 하나라는 것을 보여줄 것은 없습니다. 더군다나 말년에도 하버드대 스코필드 교수는 시인에게 가장 위대한 작품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 황제와 갈릴리' 라고 답했다.. 이것이 그의 의도적이고 지속적인 의견이었다면, 저자들 사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그들의 덜 성공적인 노력 중 하나 또는 다른 것을 변덕스럽게 과대평가하는 경향에 대한 또 다른 흥미로운 예가 있습니다.쿠팡배송기사 확실히 우리는 Ibsen의 작품 목록에서 퇴폐적 인 제국의이 화려한 프레스코를 놓친 것을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해야합니다. 그러나 기술적으로나 지적으로나 내가 아주 많이 착각하지 않는 한 - 그의 걸작 중 순위가 매겨질 수는 없습니다.

xvii모든 역사적 희곡 중에서 아마도 가장 엄격하게 역사적 희곡일 것이다. 중요하지 않은 연대순 재배열을 제외하고 Julian의 경력의 주요 라인은 매우 충실하게 재현됩니다. 첫 번째 연극의 개별적인 등장은 대부분이 고안되었으며 대화는 자유롭게 구성되었습니다. 그러나 두 번째 연극은 역사적 또는 전설적인 사건의 단순한 모자이크인 반면, 대화의 상당 부분은 Julian 자신의 글이나 다른 역사적 또는 유사 역사적 문서에서 거의 단어 하나하나를 가져왔습니다. 나는 첫 번째 희곡에서 역사와 허구의 요소를 간단히 구별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두 번째 희곡에서는 그레고리우스와 교회 역사가들의 허구 외에는 거의 허구가 없습니다.

1막의 세부 사항에는 역사적 근거가 없습니다. 화물지입차갈루스는 입센이 묘사한 어떤 경우에도 카이사르로 임명되지 않았습니다. 편의점배송기사그리고 그와 헬레나 사이에 어떤 음모의 암시도 없는 것 같습니다. Agathon의 캐릭터는 가상의 인물이지만, Julian의 카파도키아에서의 삶과 관련된 모든 것은 역사적입니다. Libanius와의 만남은 발명품입니다. 그리고 Julian은 그의 형제가 제국의 2위 자리에 오른 직후에 Pergamus가 아니라 Nicomedia로 보내졌습니다.

입센은 2막과 3막의 근거가 되는 사건의 연대순을 역전시켰다. Julian은 아테네에 가기 전에 막시무스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에나피우스는 "나는 횃불이 스스로 켜지고 조각상이 웃는 곳으로 간다"라는 말을 그 의미로 설명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페르가무스에서 신플라톤주의자인 크리산티우스(Chrysantius)에게 말했는데,화물차 지입기사 그는 막시무스(Maximus)의 기적학적 방법을 폄하하면서 자신이 이 놀라운 일을 목격했다고 부인했습니다. 에베소 심포지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xviii근거는 없지만, Gregory와 다른 사람들은 Julian이 Maximus의 경우에 겪었던 초자연적 경험에 대한 이상한 전설을 이야기합니다. 갈루스의 불명예와 죽음이 있은 후에야 율리안은 아테네로 가서 리바니우스 밑에서 공부하지 않았습니다. 사실,운수회사 나는 그가 왕위에 오르기 전에 리바니우스를 개인적으로 만난 적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없습니다. Gregory와 Basil이 아테네에서 그의 동료 학생이었던 것은 사실입니다. 운수업그러나 입센이 그들 사이에 존재한다고 표현하는 부드러운 우정은 확실히 상상의 것입니다.

파리에서의 모든 군사적 사건과 줄리안이 크노도마르에 대한 승리를 거둔 이야기는 철저히 역사적입니다. 그러나 헬레나는 파리에서 죽지 않고 비엔느에서 남편이 보라색을 띠고 죽었습니다. 그녀의 죽음은 간접적으로 Eusebia 황후의 질투에 의한 책략 때문이라고 합니다.쿠팡 퀵플렉스 그러나 독이 든 과일의 사건은 매우 허구이며, 마찬가지로 죽어가는 여성의 섬망에서 드러난 막연한 사악함도 마찬가지입니다. Julian이 그의 아내에 대해 이상하게 침묵한다는 사실에서 우리는 그들의 결혼이 행복한 결혼 생활이 아니었음을 추측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Ibsen이 구축해야 했던 모든 기초입니다.이마트배송기사

xix비엔나의 카타콤베 장면에서 역사적 근거라고 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보라색을 띤 줄리안이 한때 병사들로부터 자신을 차단함으로써 자신의 지위를 위태롭게 한 것은 사실입니다.퀵플렉스 줄리안이 “[막시무스가 아니라]라고 불리는 신비의 대제사장을 그리스에서 갈리아로 데려왔고, 가장 비밀스럽게, 규정된 신성한 의식을 수행했습니다.” 또한 그가 세례의 얼룩을 지우기 위해 야만적인 정화 의식을 거쳤다는 모호하고 아마도 신화적인 보고도 있습니다. 입센은 그러한 사소한 제안에 따라 5막의 정교한 구조를 구축했습니다.홈플러스배송기사 Oribases와 마찬가지로 Sallust의 성격은 역사적입니다. 그러나 우수한 Sallust 측에서 이중 거래에 대한 접근 방식에 대한 힌트는 없습니다. 살아있는 헬레나의 부정에 대한 근거가 없는 것처럼, 줄리안의 배교를 결정하는 데 죽은 헬레나가 한 역할에 대한 근거가 없습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전체보기

화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