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연극의 가장 눈에 띄는 관습 중 하나는 가부키 말인데, 그 아래에는 가상의 말에게 다리를 제공하는 것을암보험비교사이트 전문으로 하는 두 명의 단역 배우가 지원합니다. 그것은 갈기를 흔들고, 발로 차고, 패기를 보여주기 위해 걸어 다니거나, 환자 무리 동물을 따라 조깅합니다. 그러나 항상 그것은 무대 그림의 중요한 특징일 뿐만 아니라 연극의 행동에 필요한 부분을 형성합니다.매우 인간적인 다리와 무릎을 가진 이 놀라운 네 발 달린 비갱신형암보험비교사이트동물은 옛 연극에서 뚜렷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그 명성은 최신 작품에서도 희미해지지 않습니다. 그 조상은 인형무대에서 인형들 사이를 뛰어다니는 모습을 볼 수 있지만 가부키의 벨벳마차는 꼭두각시와 관련이 없어진 이후로 훨씬 더 위엄 있고 많이 발전했다.후쿠치 의 음악극 오모리 히코시 치 에서 말은 주인공 중 하나가 된다. 여울을 건너는 젊은 여성을 도우던 주인공 오모리는 갑자기 그녀의 공격을 받는다. 그는 그녀가 아버지의암보험비갱신형 검을 되찾으려 한다는 것을 알게 되고, 그것을 가지고 있던 그는 관대하게 그것을 포기한다. 부하들에게 자신의 행동을 숨기기 위해 그는 기묘한 영향에 압도된 척하지만 이 변명은 가신들을 만족시키지 못하고 오모리가 말에 올라타자 그들은 굴레를 이리저리 당기고 샤미센 계통. 마침내 Omori는 자신을 해방하고 비갱신형암보험언덕의 배경에 나타납니다. 그의 전쟁 팬은 의기 양양한 태도로 고양되고 매우 지능적인 무대 말은 땅을 밟고 주인의 승리의 감정을 공유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