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옷을 입은 투사들이 벨벳 무대 말 위에 높이 자리 잡고 가까이서 전율을 느끼고, 오래전 헤어졌던암보험비교사이트 형제들이 하나미치에서 서로를 찾습니다. 연인들은 환희와 함께 연합합니다. 부상당한 영웅은 눈에 화살을 맞고 비틀거리며 지쳐 쓰러지고, 두 명의 코믹한 늙은 여자는 청중의 즐거움을 위해 떠들썩하게비갱신형암보험비교사이트 떠들고 나간다. 하나미치에 의해 생겨난 등장인물은 게이든 그레이브든 마찬가지입니다.도중에 캐릭터를 추가하는 수단으로 하나미치가 가장 유용합니다. 두 명의 배우가 하나미치를 가지고 무대를 떠나 좁은 보도를 통해 피트 중앙으로 건너가 서서 연기합니다. 한편 다리가 끊어지고 붉은 사당이 밀려나 무대로 암보험비갱신형돌아올 때쯤 그들은 먼 길을 여행한 것이다.여행자, 하인, 궁녀, 농부, 행상인-그들은 하나미치를 지나갈 때 가지각색의 기차를 만들고 사람들이 원하기만 하면 손을 뻗어 옷을 만질 수도 있을 정도로 가까이 있습니다.해석적인 음악은 거의 모든 연극의 일부를 형성합니다. 청중에게 특정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드러머와 샤미센 연주자는 장면의 감정이나 그림 같은 효과를 높이기 위해 소리와 리듬을 만드는 데 익숙합니다. 이 사람들은비갱신형암보험 하야시카타 또는 음악가라고 불립니다.[20]가부키의 부수 음악을 제공하는 여러 악기를 연주합니다. 그들은 무대 한쪽에 주둔하고 시야에서 숨겨지지만 양보로 무대를 둘러보고 행동과 밀접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그림이 그려진 풍경이나 스크린에 구멍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