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이 인정될 때 콜럼버스가 아메리카를 발견

하늘을걷는아이 | 2021.10.10 14:01 | 조회 255
그리고 모든 것이 인정될 때 콜럼버스가 아메리카를 발견했다는 모욕적인 거짓이 남아 있습니다. 확실히 이 모든 술취한 시복 파티에서, 이 모든 거짓말의 카니발에서 Lief Ericsson과 500년 전에 이 대륙을 발견하고 식민화하고 버렸고 해적과 노예 포수로 생각하십시오. 추도사는 항상 비평가입니다. 그가 합당하지 않은 머리에 씌우는 면류관은 먼저 합당한 머리에서 찢습니다. 그래서 Lief Ericsson의 정직한 명성은 허공에 쓰레기로 던져졌고 제노바 해적은 그의 자리에 세워졌습니다.

그러나 거짓과 배은망덕은 자연에 대한 죄이며 자연은 가볍게 여겨서는 안 됩니다. 이미 우리는 그녀의 속눈썹의 영리함을 느끼거나 느껴야 합니다. 우리의 어리석음이 우리를 찾아내고 있습니다. 우리의 콜롬비아 전시회는 우리의 국가적 어리석음과 부끄러움을 대표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리 의회는 “개선73안식일을 지독하게 준수함으로써 교회의 채드밴드와 스티긴파에게 수치스러운 굴복을 하는 기회”. 쇼의 매니저는 언어와 문법만큼 어리석은 "추모 송가"를 위해 자신과 관련된 여학생에게 수여함으로써 손에 들어오는 첫 천 달러를 훔칩니다. 추모 송가의 꼬리가 달린 노란 개. 그리고 이것은Whittier는 모욕을 당하기 위해 살았고, Holmes는 그것을 분개하기 위해 살았습니다. 우리의 국가적 어리석음과 도덕적 감각 공간의 부족이 더 이상 세계의 경멸에 관여했다는 것을 우리가 추측할 수 있을 뿐입니다. 그 동안 국가 세출은 약탈되고, 예술은 풍자 만화가 진행 중이며, 문학은 방탕하고, 상업 도시만큼 방대한 양의 매일 우편을 보내는 콜롬비아 수사 및 억제국이 있습니다. 이 폭로의 끝에서 자존심이 강한 미국인들이 과도한 사용으로 얼굴을 붉힐 수 있는 힘과 전 유럽이 웃을 수 있는 능력을 잃지 않았으면 다른 다윈은 인간과 동물의 감정 표현에 관한 또 다른 책을 저술해야 합니다.













https://tv.naver.com/operator01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전체보기

화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