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키 향기는 하늘을 찌를 듯했고 웨인의 손은 식욕

하늘을걷는아이 | 2021.10.04 09:41 | 조회 254
위스키 향기는 하늘을 찌를 듯했고 웨인의 손은 식욕의 간절함에 흔들렸지만, 점원의 바보 같은 모습은 보기 드물게 부적절한 순간에 그를 놀라게 했다. 화물 지입기사그는 천천히 유리잔을 책상으로 내려놓고, 잠시 문턱에서 잠시 멈칫거리던 호출자를 쳐다본 다음, 손을 내밀고 성큼성큼 걸어 들어왔다.

"자네 그 유쾌한 운전기사가 자네가 여기 와 있다고 말해줬고, 자네를 찾아갈 더 좋은 기회를 기다리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어. 심부름하러 시내에 와야 했어화물지입기사. 전차를 기다리고 있었어. 화물지입당신 부하를 알아봤고 내가 여기 있어! 음!"

마침내 유리잔은 책상 위에 안전하게 놓여 있었고 그의 갈증이 사취되어 버린 갑작스러운 모습에 여전히 멍한 웨인은 그 위에 등을 돌리고 패독에게 차갑게 인사했다. 제임스 목사님화물지입차 패독은 이미 술병에서 얼굴을 돌린 채 의자를 가져간 뒤였고, 크라이힐의 당혹감을 감추기 위해 생동감 넘치는 대화에 빠져들었다. 그들은 5년 동안 만나지 못했고, 그 후 보스턴에서 우연히 만났는데,퀵플렉스 둘 다 하나는 산으로, 다른 하나는 바다로 운반하는 기차를 타기 위해 달리고 있었다. 그들이 예비학교인 웨인을 떠나 "테크"에 입학하고 하버드 대학에 진학할 때 그들의 길은 분명히 갈라져 있었다. 웨인은 젊은 시절의 이 늙은 동지를 보고 조금도 기뻐하지 않았다. 쿠팡 퀵플렉스다리를 다질 수 있는 시간이 많이 부족했고 웨인은 기억을 던져 넘기는 노력에 움츠러들었다. 패독이 상투의 단추를 풀 때 웨인은 사무용 칼라를 주목했다. 그 칼라는 그것을 메모했고, 그것은 경멸과 함께 고백되어야 한다. 그는 패독을 다소 말이 없는 소년으로 기억했지만, 젊은 목사는 웨인이 기억하는 방식으로 이따금 씩씩거리며 무한한 선한 기운으로 열심히 이야기했다. 침입에 대한 그의 원망이 지나갈 때, 성에서 그들의 옛날을 언급하는 사람도 있었다. 존은 그들의 급우들 중 한두 명과 특정한 주인들에 대한 호기심을 일깨웠고, 웨인은 대화에 참여하기 시작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전체보기

화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