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는 덤불이 가장 빽빽한 떡갈나무에 숨어서 펠리페

하늘을걷는아이 | 2021.09.28 14:54 | 조회 267
우리 는 덤불이 가장 빽빽한 떡갈나무에 숨어서 펠리페와 나, 타데오 캄포스와 함께18그리고 요세파. 우리가 그 장소에 어떻게 도달했는지, 나는 모른다. 남편과 아들에 대한 두려움으로 마음이 혼란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거기에 웅크리고 있는 동안 가시가 많은 메스키티 아래에서 사람들 이 우리를 찾을 때 큰 소리로 외치는 소리와 짓밟는 소리를 들었고 그들이 스페인어로 말하는 것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

“오, 내 불쌍한 마음이 기쁨으로 묶였을 때, 내 남편이 승리했다고 생각했고, 용감하고 신중한 Tadeo가 내 입에 손을 대지 않았고 나에게 조심하라고 명령하지 않았더라면 그들에게 큰 소리로 외쳤을 것입니다. 그는 그들이 적인 것을 두려워했다.

“그는 목장 을 공격한 사람들이 인도인이 아니라 위장했지만 멕시코인 이라고 의심했다고 말했습니다 . 왜, 그는 말하지 않았지만, 그가 정찰하고 우리가 들었던 그 목소리가 누구의 것인지 확실히 알게 될 동안 내 아이를 위해 조용히 있으라고 나에게 명령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기어 다니다가 사라졌지만 그가 돌아오기 몇 분 전이었습니다. 그의 얼굴을 한 번 보았을 때 나에게 최악의 상황을 말했고 나는 큰 슬픔에 기절했습니다.

"하지만 너무 사실이었어. 농장을 가지고, 그들이 누군지 또는 우리가 결코 배운 적이을 주도하는 사람들하지만 남편은하지 인디언하지만, 우리 자신의 나라에 의해 살해되었다. 자정 무렵 우리는 조심스럽게 집으로 돌아왔고 그곳에서 나는 당신의 아버지가 죽은 것을 발견했습니다! 뇌에 총을 쏘다!

“끔찍한 광경이었습니다. 우리의 용감한 일꾼 들의 망가진 시신은 그들이 살해당한 바닥에 무더기로 쌓여 있었습니다. 그 무서운 학살에서 살아남은 사람은 단 한 명도 없었습니다. 우리 4명을 제외하고 말이죠. 모두 죽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전체보기

화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