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인더의 접근! 그것은 거의 새로운 세계의 입구입니다... 멀리서 우리는 온통 잿빛으로 물든 정원과 햇빛에 흠뻑 젖은 정원, 낮은 벽, 모두 비슷한 집, 진정으로 완벽한 통합의 그림을 봅니다. 동일한 영혼, 회색의 비인격적인 영혼, 도처에 퍼져 있는 영혼, 폭력이 없는 영혼, 무한히 슬프고 조화로운 영혼. 한 집도 다른 집보다 높지 않습니다. 이곳의 어느 누구도 남들보다 더 잘하려고 하지 않았고, 모두가 같은 삶을 사는데, 목가적이고 단순하며 우울한 신앙에 갇혀 있습니다. 땅과 거의 비슷한 그늘의 저지대 사이에 옹기종기 모여 있는 집들은 지형의 자연스러운 요철처럼 보인다. 사람들이 그들에게 적응하듯이 그들은 그 나라 자체에 적응되어 있고, 전체가 편안한 오리듬으로 되어 있습니다. 도시 주변에 단위입니다. 그런 단순함. 부드러운 우울증의 운모 모래, 아프리카의 영원한 자줏빛 점토는 Binder의 시골에 명확한 측면, 약간 거칠고 광물 같은 느낌을줍니다.풍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바로 이 단주가 행복의 이미지를 불러일으킨다. 그것은 강한 열정과 지나침이 없는 안이한 믿음에 갇힌 삶을 불러일으킵니다. 그것은 노년의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죽은 과거를 숨기는 것 같아서 놀랍습니다.내가 도시를 이해하고 사랑할 준비를 하고 도시에 들어갔을 때, 나는 놀랐고 당혹스러웠다. 처음으로 나는 사물과 사람에 대해 정말로 동의한다고 느꼈습니다. 여기, 야만의 한가운데에서, 가장 극심한 야만의 길에서 석 달을 보낸 후, 나는 한 영혼, 풀베의 영혼, 풀베의 조용한 영혼을 만났습니다. 장식은 그 중요성이 저를 기쁘게했습니다. 라미도의 오두막이 서 있는 광장으로 이어진 작은 골목에서 [10], 단조로운 선을 곧게 뻗은 두 줄의 벽, 햇살과 정적이 가득한 골목이었다. 내 말의 발걸음은 한낮의 엄청난 낙담 속에서 분명하게 메아리쳤습니다. 두 벽 사이에 끼어 있는 유칼립투스 나무 아래에서 거의 백발에 가까운 안색과 흰 수염을 가진 늙은 풀베가 묵주기도를 하고 있었습니다. 갑자기 두 개의 문으로 뚫린 낮은 포탑이 정원을 드러냈습니다. 목화나무가 있는 작은 광장과 그 뒤에는 다른 벽과 비슷한 또 다른 회색 벽이 있습니다. 사람. 그리고 아무것도, 항상 같은 것만, 너무 적습니다! 긍지도 없고, 승리도 없고... 그러나 이 사람들은 한때 동양의 깊은 곳에서 왔다고 하며, 지평선이 살짝 보이고 도로의 모험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똑같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