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의 북동쪽에 있는 교외에서 나는 힘든 노력이 느껴지지 않는 장사, 노동자이지만 행복한 노동자, 깨끗하고 평화롭고 가부장적인 장사를 보았다. 거기에 가려면 넓은 돌길을 따라 내려가야 합니다. 항상 분주하고 고운 태양 안개로 가득 차 있고, 모든 것이 소리 없이 지나가는 곳, 엉덩이 맨 끝에서 당나귀에 앉아 다리를 매달고 있는 젊은이들, 암포라를 든 여자들, , 날씬하고 웃고있는 노인들, 길게 늘어진 옷을 입고 있습니다. 교외에는 두 개의 벽 사이에 좁은 골목이 있고 그 다음에는 빈약한 나무가 약간 맑은 그늘을 드리우는 광장이 있습니다.그곳에서 남자들은 하루 종일 흰 양모를 짠다. 벽을 따라 늘어진 실은 남자가 나무 발판사다리에 앉아 일하는 좁은 베틀에서 교차한다. 나는 그들을 보는 데 지치지 않습니다. 좋은 인간의 일을 생각하는 것은 항상 아름다운 일입니다. 그러나 여기에서는 몸짓과 행동이 얼마나 고요하고, 얼마나 조용하고, 얼마나 우아합니까! 나는 이집트 석관에 묘사된 정확한 움직임을 가진 직조공을 본 것 같다. 태양이 광장의 무화과나무 사이로 찾아오는 회색 벽 위의 생생한 실루엣을 지닌 이 젊은이들은 나에게 전설적인 것처럼 보인다. 우리에게 일은 불행과 고통입니다. 시간이 흘러도 서두르지 않고, 슬픔도 기쁨도 없이 평화롭게 임무를 수행하는 용감한 사람들이 있습니다.더 멀리, 두 노인이 나무 아래에 앉아 베틀에서 가져온 얇은 천 조각을 꿰매어 드레스와 부비를 만들고 있었습니다. 그 근처에는 네 개의 넓고 얕은 우물이 있었습니다. Fulbes가 천을 염색하는 데 사용되는 인디고, 검정 및 황토를 준비하는 곳이 바로 그곳입니다. 태양은 낡은 벽으로 둘러싸인 작은 정원을 빛으로 가득 채웠습니다. 노동자들이 사는 이 교외 지역에서도 나는 바인더가 있던 자리에서 삶이 꺼지고 느려지는 첫날의 인상을 느낀다. 나는 수세기 동안 같은 사람들이 나쁜 생각이나 슬픔 없이 아버지에게서 아들에게로 털실을 짜면서 거기에 있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