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보적인 문명 상태에서는 교육 문제가 최종 해결을 허용하지 않는다는 것이 원칙으로 받아들여질 수 있습니다 . 한 시대에 확립된 많은 생각과 노력의 결과일 수도 있는 방법과 형식은 다음 시대에는 불편해지거나 전혀 가치가 없게 됩니다. 그들은 다른 종류의 지식이나 더 진보된 지식에 대한 수요가 발생한 후기 시대의 요구 사항에 적합하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390} 이전에 초등적인 방식으로만 다루었던 과목을 가르칩니다. 따라서 계몽된 국가의 마음은 어느 정도 주기성을 가지고 교육 문제로 향하게 됩니다. 때때로 교육 문제는 불타는 문제가 됩니다.일간지나 잡지를 가장 피상적으로 읽는 독자라도 최근에 이 문제에 대한 이들 국가 국민의 관심이 점점 더 커지고 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지 않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고려 사항이 대중에게 영향력을 행사하기로 결정되었으며 일부 지역에서는 의회 또는 기타 대표자를 대상으로 테스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교 및 문학 모임에서는 다음과 같은 질문이 열렬히 논의됩니다. 국가가 국민을 위한 학교를 제공하고 유지해야 하는가, 아니면 현재와 같이 주로 개인 기업에 맡겨야 하는가? - 국가 간섭이 지금과 같은 형태를 취해야 합니까? 최근의 교육 실험에서 두 개의 대학과 하나의 거대한 중등 교육 계획이 단순한 시험판의 틀에 놓였습니다.이러한 질문과 비슷한 성격의 다른 질문이 현재 많은 사람들의 생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교육 문제 전체를 다루는 것이 우리의 현재 목적이 아니라 교육의 한 측면, 즉 상과 그 분배를 아주 간략하게 살펴보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