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소 씨는 나를 너무 혼란스럽게 해서 포기해야 했습니다.

하늘을걷는아이 | 2023.02.12 11:41 | 조회 124
어느 날 Crusoe 씨는 판자 조각을 가져다가 큰 글씨로 "나는 1884년 9월 18일에 이곳 해안에 왔습니다. 그는 해변에서 그것을 위해 팠다. 포스트 측면에서 그는 매일 한 단계, 일요일마다 더 깊은 단계를 자릅니다. 이것이 우리의 연감이 될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태양의 적위,자동차보험료계산기 그리니치 시간, 그리고 당신이 관찰을 하러 갈 때 달력에서 나와야 한다는 것을 내가 아는 다른 것들에 대해 알려주지 않는 달력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보다.

크루소 씨의 달력에서 신기한 점은 시간을 날아가게 만드는 방식이었습니다. 크루소 씨는 할 일이 없을 때마다 가서 2~3주 동안 기둥에 새김눈을 깎았습니다. 우리가 섬에 온 지 23일 만에 내 계산에 따르면 게시물에는 우리가 거의 3개월 동안 거기에 있었다고 나와 있었고 Crusoe 씨는 그것에 반대하는 말을 듣지 않았지만 항상 그의 달력이 오른쪽. 그는 어느 날 "마이크, 우리가 여기 온 지 이제 10주가 되었어요.어린이치아보험비교사이트 우리 집 일이 아주 천천히 진행되고 있는 것 같아요." 30몇 주하고도 4일, 그리고 우리 식량은 아주 잘 버티고 있습니다.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처음에는 실제 날짜를 기억하려고 했지만 크루소 씨는 나를 너무 혼란스럽게 해서 포기해야 했습니다.

우리는 약 6주 동안 해변에 있었고 크루소 선생이 배를 조각내어 해변으로 가져오자고 제안했을 때 배에서 유용한 모든 것을 거의 벗겨냈습니다. 나는 그에게 남쪽에서 처음으로 강한 타격을 가하면 바다가 불어와 충분히 빨리 부서지겠지만 모든 목재와 지지대와 갑판 들보를 꿰뚫어 보지 않으면 그는 만족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를 만족시키기 위해 그것을 시작해야 했습니다. 모든 것이 어리석은 일이라는 것을 알지만 운이 좋게도 하루 만 일하면 된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https://wonkar.modoo.at 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인터넷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실시간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http://www.3dhub.co.kr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 자동차보험비교견적 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인터넷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견적 실시간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http://www.namoosoom.co.kr 의료 | 실비보험비교사이트 실비보험비교사이트 실손보험비교사이트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 http://www.pizzamaru-goldevent.co.kr 비갱신형 | 암보험비교사이트 암보험비교사이트 비갱신형암보험비교사이트 암보험비갱신형 http://www.todaytooth.kr 어린이 | 치아보험비교사이트 어린이치아보험비교사이트 치아보험비교사이트 http://nis111.co.kr 자동차보험료계산기 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계산 자동차보험료계산 http://jeju365.co.kr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운전자보험비교 http://www.teenstreet.co.kr 다이렉트 |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다이렉트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다이렉트운전자보험 다이렉트운전자보험비교 다이렉트운전자보험비교견적 http://www.cosmos-ypj.co.kr 태아보험비교사이트 태아보험비교 태아보험비교사이트순위 http://www.childinsurance.co.kr 어린이보험비교 어린이보험비교사이트 어린이보험순위 어린이보험가입순위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전체보기

화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