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42년에 근육의 힘을 생산하기 위해서는 먼저 음식

하늘을걷는아이 | 2021.08.31 09:40 | 조회 280
동물이 가하는 근육의 힘이 동물에 의해 만들어졌다는 믿음은 역사의 가장 초기에만 국한된 것이 아닙니다. 프랭클랜드 박사가 말했듯이 과학은 “동물이 모래알을 움직일 수 있는 힘을 돌이 위로 떨어지거나 기관차 연료 없이 기차를 운전하세요.”[22] 근육 활동의 특성을 연구할 때 우리는 먼저 열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열이 발생하는 힘이 무기 성질의 운동과 전혀 다르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강의 초반에는 수축에 의해 발생하는 운동이54근육의 질량, 분자력으로의 변환을 보여주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이 방에 있는 누구도 그 움직임이 증기 기관이나 물레방아에 의해 공급되었다면 결과가 전혀 달라졌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우리가 보았듯이 음식은 몸에서 실제가 될 수 있는 잠재적 에너지에 대한 가치가 있습니다. Liebig은 1842년에 근육의 힘을 생산하기 위해서는 먼저 음식이 근육 조직으로 전환되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23] 최근까지 생리학자들이 받아들인 견해.[24] 그러나 이 변형의 산물은 근육 운동에 의해 양이 증가하지 않기 때문에 근육의 힘은 자체 물질의 산화에서 나올 수 없다는 것이 몇 년 안에 결정적으로 밝혀졌습니다.[25] 실제로 배설 해당 제품의 전량으로부터 추론들이 부족하게 1/5 본체의 기계적 힘의 제출 것이다 나타내는 근육의 양의 산화. 그러나 조직 산화의 산물은 근육 활동의 증가에 따라 증가하지 않지만, 수행한 작업의 정확한 비율에 따라 폐에서 내뿜는 탄산 가스의 양이 증가합니다.[26] 없음 의심 근육의 실제 에너지가 음식의 탄소의 변환 에너지는 단순히 즉, 따라서, 즐겁게 할 수있다. 따라서 근육은 증기 기관과 마찬가지로 탄소의 위치 에너지를 운동으로 변환하는 기계입니다. 그러나 증기 기관과 달리 근육은 이러한 전환을 직접 수행하며 에너지는 열의 중간 단계를 거치지 않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근육은 알려진 기계적 힘의 가장 경제적인 생산자입니다. 모든 에너지를 운동으로 전환할 수 있는 기계는 없지만 가장 경제적인 증기 기관55열의 20분의 1만을 사용하여 근육은 음식 에너지의 5분의 1을 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27] 또 다른 4/5이되므로, 열로 표시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 쿠팡 퀵플렉스2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https://coupangcargonjob.modoo.at 쿠팡 퀵플렉스 | 배송기사 쿠팡 퀵플렉스 쿠팡-퀵플렉스 쿠팡퀵플렉스 퀵플렉스 배송기사 쿠팡배송기사 쿠팡 배송기사 쿠팡-배송기사 ㅡㅡㅡㅡㅡㅡㅡㅡㅡ 쿠팡 퀵플렉스1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https://cargonjoblogis.modoo.at 카고앤잡 | 쿠팡 퀵플렉스 카고앤잡 | 쿠팡 퀵플렉스 쿠팡퀵플렉스 쿠팡-퀵플렉스 쿠팡 퀵플렉스 쿠팡퀵플렉스 쿠팡-퀵플렉스 쿠팡 퀵플렉스 퀵플렉스 퀵플렉스 쿠팡배송기사 쿠팡-배송기사 쿠팡 배송기사 쿠팡배송기사 쿠팡-배송기사 쿠팡 배송기사 쿠팡택배기사 쿠팡-택배기사 쿠팡 택배기사 쿠팡택배기사 쿠팡-택배기사 쿠팡 택배기사 ㅡㅡㅡㅡㅡㅡㅡㅡ 화물운송종사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https://cargonjab.modoo.at 카고앤잡 | 화물운송종사자 카고앤잡 | 화물운송종사자 화물운송 화물운송 화물운송종사자 화물운송종사자 화물운송종사자자격증 화물운송종사자자격증 ---------------- 카고앤잡 배송기사 ------------------------------------ http://cargonjob.com/카고앤잡 | 화물 지입기사 카고앤잡 | 화물 지입기사 카고앤잡 | 화물 지입기사 카고앤잡 화물지입기사 화물 지입기사 화물-지입기사 카고앤잡 화물 지입기사 지입기사 지입기사 ----------------- 메인 ----------------------------------------- 운수업 운수회사 쿠팡 퀵플렉스 퀵플렉스 홈플러스배송기사 이마트배송기사 편의점배송기사 쿠팡배송기사 택배기사 운전기사 모집 쿠팡택배기사 이마트택배기사 편의점택배기사 홈플러스택배기사 쿠팡운전기사모집 이마트운전기사모집 편의점운전기사모집 홈플러운전기사모집 -------------- 네이버 tv ------------------------------ https://tv.naver.com/cargonjab 홈플러스배송기사 홈플러스배송기사 https://tv.naver.com/cargonjab03 쿠팡배송기사 쿠팡배송기사 https://tv.naver.com/cargonjab04 이마트배송기사 이마트배송기사 https://tv.naver.com/cargonjab07 쿠팡택배기사 쿠팡택배기사 https://tv.naver.com/cargonjob 카고앤잡 | 물류 구인구직, 운수업 카고앤잡 | 물류 구인구직, 운수업 카고앤잡 카고앤잡 물류 구인구직 물류 구인구직 운수업 운수업 https://tv.naver.com/deliveryarticle 배송기사 모집 배송기사 모집 https://tv.naver.com/deliveryarticle01 편의점 배송기사 편의점 배송기사 https://tv.naver.com/deliveryarticle02 전망있는 직업 전망있는 직업 https://tv.naver.com/deliveryarticle03 쿠팡 로지스틱스 쿠팡 로지스틱스 https://tv.naver.com/deliveryarticle04 쿠팡 퀵플렉스 쿠팡 퀵플렉스 https://tv.naver.com/deliveryarticle05 퀵플렉스 퀵플렉스
근육이 수축할 때마다 운동으로 전환되는 열보다 4배 많은 에너지가 나타납니다. Heidenhain의 직접적인 실험은 중요한 온도 상승이 근육 수축을 수반한다는 것을 보여줌으로써 이를 확인했습니다.[28]그러나 활동적인 운동을 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 수 있는 사실입니다. 동물의 몸이 하는 일은 내부와 외부의 두 종류입니다. 전자에는 심장, 호흡 근육, 소화 과정을 돕는 근육의 활동이 포함됩니다. 후자는 신체가 수행할 수 있는 유용한 작업을 나타냅니다. 주의 깊게 추정하면 매일 약 800피트 톤의 신체 활동이 필요합니다. 그 중 450피트 톤은 내부 작업이고 350피트 톤은 외부 작업입니다. 그리고 내부 일은 궁극적으로 몸 안에서 열로 나타나므로 운동의 생성에 의한 실제 열 손실은 외부 일을 나타내는 350피트톤에 해당합니다. 이것은 간단한 계산으로 250,000 열 단위로 밝혀질 것입니다. 이는 신체 없이 태웠을 때 음식이 내는 열의 거의 정확한 양입니다. 유기체에 의해 실제로 진화된 것 이상입니다. 더욱이, 신체에서 발산되는 총 열은 2,500,000단위이지만, 일에 따라 방출되는 에너지의 양은 약 600,000열 단위와 같습니다. 따라서 근육이 하는 일의 양은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음식에서 얻을 수 있는 실제 에너지의 1/5입니다. 한 가지 더. 상관관계의 법칙은 수축하는 근육이 작용할 때 방출되는 열이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을 때보다 작아야 한다고 요구합니다. 이 사실도 이미 상관관계의 법칙은 수축하는 근육이 작용할 때 방출되는 열이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을 때보다 작아야 한다고 요구합니다. 이 사실도 이미 상관관계의 법칙은 수축하는 근육이 작용할 때 방출되는 열이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을 때보다 작아야 한다고 요구합니다. 이 사실도 이미56Heidenhain에 의해 실험적으로 확립되었습니다.[29] 다시 말해서, 근육 수축이 운동으로 이어지지 않을 때, 사람이 그에게 너무 무거운 중량을 올리려고 할 때, 일로 나타났을 에너지는 열의 형태를 취합니다. 법칙에 의해 추론할 수 있는 결과입니다. 증기 기관의 상관 관계.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전체보기

화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