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빛의 실제 에너지를 내부의 잠재적 에너지로 변환

하늘을걷는아이 | 2021.08.31 09:39 | 조회 288
생물의 현상을 연구할 때, 서로 다른 동시에 동시에 두 개의 대자연계에 의해 종속되는 공동 목적을 염두에 두는 것도 중요합니다. 식물의 음식은 에너지가 모두 소비되는 물질입니다. 배송기사 모집떨어진 무게입니다. 그러나 식물 유기체는 그것을 받아 태양 광선에 노출시키고 우리에게는 아직 신비로운 방식으로 햇빛의 실제 에너지를 내부의 잠재적 에너지로 변환합니다. 따라서 감소된 체중이 증가하고 에너지는 이제 동물의 먹이가 될 수 있는 유일한 물질에 축적됩니다. 이 음식은 새로운 원자가 추가되었기 때문에 그렇지 않습니다. 그것은 잠재적인 에너지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음식입니다.52언제라도 힘으로 현실이 될 수 있는 것. 편의점 배송기사이 음식은 이제 동물에게 적합합니다. 그는 그것을 산소와 접촉시키고 위치 에너지는 실제가 됩니다. 그는 줄을 자르고 무게는 떨어지고 지금은 단지 끌어당김에 불과했던 것이 실제적인 힘이 되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목적을 위해 이 힘을 사용하고, 산화된 물질, 떨어진 무게를 다시 식물에게 돌려주어 다시 탈산화되고 다시 자라게 합니다. 그러면 식물은 햇빛을 위치 에너지로 변환하는 기계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전망있는 직업동물, 잠재적 에너지를 실제처럼 자유롭게 설정하고 절약하는 기계. 식물이 저장하는 힘은 분명히 물리적입니다. 동물이 개종을 통해 해방시키는 힘은 그와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지 않습니까?

그러나 우리의 질문에 더 가까이 다가가서, 동물 경제의 생명력을 설명하면서 상관 관계의 증거를 찾는 세 가지 표현 형태를 선택합시다. 이들은 신체 내에서 진화된 열일 것입니다. 쿠팡 로지스틱스근육 에너지 또는 움직임; 마지막으로 신경 에너지 또는 한편으로는 근육이 수축하도록 자극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정신이라고 불리는 형태로 나타나는 힘의 형태입니다.

생체에 의해 생성되는 열은 분명히 다른 소스의 열과 동일한 성질을 가집니다. 동일한 시험으로 인정되며, 동일한 목적으로 적용될 수 있습니다. 쿠팡 퀵플렉스그 기원에 관해서는, 잠재적 에너지가 체내에 들어온 음식에 존재하고 거기서 힘으로 변환되기 때문에 그 일부가 실제 열 에너지가 될 수 있음이 분명합니다. 퀵플렉스그리고 또한 신체에서 생성된 열은 이 음식이 외부에서 연소될 때 방출되는 것과 정확히 같기 때문에 열이 그렇게 발생한다고 가정하는 것이 타당합니다. NS53이것은 연소에 의해 열을 낼 수 있는 음식이 체내로 흡수되는 동안 그 구성 요소는 완전히 또는 거의 완전히 산화되어 떠나기 전에 산화된다는 화학적 주장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산화는 항상 열을 발생시키기 때문에 신체의 열은 음식의 산화에 그 기원이 있어야 합니다. 더욱이, 주의 깊게 측정한 결과 체중이 180파운드인 사람의 몸에서 방출되는 열의 양이 약 2,500,000단위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반면에 정확한 계산에 따르면 288·4그램의 탄소와 12·56그램의 수소가 열 생산을 위한 일일 식품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신체에서 연소되면 이러한 양의 탄소와 수소는 2,765,134개의 열 단위를 생성합니다. 우리가 방금 보았듯이 그 안에서 불에 타면 2,500,000단위가 열로 나타납니다. 나머지는 다른 형태의 에너지입니다.[21] 그러나 우리는 동물의 열이 신체 내부의 에너지 전환으로 인해 발생한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긴 논쟁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또는 생명력 열은 순수한 물리적 기원을 가질 때와 마찬가지로 다른 힘과 진정으로 상관 관계가 있습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전체보기

화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