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의 쿠션에 의해 움직임이 멈추면, 방출된 열은 플런저

하늘을걷는아이 | 2021.08.31 09:36 | 조회 298
몇 가지 간단한 실험은 힘의 전환 가능성이라는 위대한 사실을 마음에 고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실제 가시적 움직임에서 시작하여 상관관계는 그것이 움직임으로 사라질 때 열, 빛 또는 전기로 다시 나타나야 한다는 것을 요구합니다. 움직이는 물체가 이 고무공과 같이 탄성이 있는 경우 운동은 충돌할 때 파괴되지 않고 방향만 변경됩니다. 그러나 이 납덩이처럼 탄성이 없으면 리바운드되지 않습니다. 카고앤잡 | 화물 지입기사그 운동은 열로 변환됩니다. 예를 들어, 이 쇠망치의 움직임은 이 모루에 닿으면 단순히 방향이 바뀌고 이 납 막대에 떨어지면 열로 변환됩니다. 그 증거는 납 위에 놓인 인 조각이 즉시 염증을 일으켰다는 것입니다. 카고앤잡마찬가지로 이 실린더에 있는 공기의 쿠션에 의해 움직임이 멈추면, 방출된 열은 플런저에 들어 있는 부싯돌을 점화합니다. 그러나 움직임이 갑자기 정지되어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점진적일 수 있으며,46마찰의 경우처럼. 물이나 알코올이 들어 있는 이 실린더를 이 나무 고무의 양면 사이에서 빠르게 회전시키면 정지된 운동으로 인한 열이 액체의 온도를 끓는점까지 올려 코르크를 배출합니다. 그러나 운동은 또한 전기로 변환될 수 있습니다. 화물지입기사실제로 전기는 항상 이질적인 입자 사이의 마찰의 결과입니다.[9] 예를 들어 이 단단한 고무 조각을 고양이 털로 문지르면 즉시 전기가 통합니다. 이제 만약 그것이 전하의 일부를 이 유리판에 전달하게 된다면, 화물 지입기사동시에 회전의 기계적 운동을 추가하고 생성된 강한 스파크는 변환의 증거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열을 초기 힘으로 하여 운동, 빛, 전기를 발생시킬 수도 있습니다. 모든 증기 기관에서 실린더를 떠나는 증기는 내부로 들어가는 증기보다 더 차갑고 수행된 일의 양만큼 더 차갑습니다. 피스톤 질량의 운동은 정확히 피스톤에 부딪치는 증기 분자에 의해 손실됩니다. 열을 전기로 변환하는 것도 쉽게 이루어집니다. 두 금속의 접합부가 가열되면 전기가 발생합니다.화물-지입기사 이 그림과 같이 두 금속이 비스무트와 안티몬이면 화살표로 표시된 대로 전류가 흐릅니다. 쌍의 수를 곱하면 효과가 비례하여 증가할 수 있습니다. 열전 배터리라고 하는 이러한 배열이 있습니다.지입기사 그리고 그것으로 인해 단일 가스 버너의 열이 변환될 때 이 작은 전기 종 엔진을 움직이게 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열과 빛은 가장 가까운 비유를 가지고 있습니다. 분자가 움직이고 빛이 나타나는 속도를 높이십시오. 그 차이는 강도의 차이일 뿐입니다.

47다시 말하지만, 전기가 우리의 출발점이라면 다른 힘으로의 ​​전환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통과가 중단되거나 저항될 때마다 열이 발생합니다. 전도도가 낮은 금속 백금의 와이어는 변환된 전기에 의해 심지어 붉게 뜨거워집니다. 물론 빛을 생성하려면 이 작용을 강화하기만 하면 됩니다. 알려진 가장 밝은 인공 조명은 전기를 직접 변환한 결과입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전체보기

화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