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힘이라는 용어의 사용을 정의하고 변환 가능한 힘

하늘을걷는아이 | 2021.08.31 09:36 | 조회 265
토론을 시작할 때 우리는 불행한 언어의 모호함을 마주하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Force라는 단어에는 세 가지 뚜렷한 의미가 있습니다. 우선, 화약의 힘에 대해 말할 때와 같이 운동의 원인을 표현하는 데 사용됩니다. 움직이는 대포알의 힘을 언급할 때와 같이 움직임 자체를 나타내는 데도 사용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움직이는 물체가 주는 타격에 대해 말할 때와 같이 움직임의 효과를 표현하는 데 사용됩니다.[4] 이러한 혼란 때문에 Rankine의 제안을 채택하는 것이 편리하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5] '에너지'라는 단어를 대신합니다. 그리고 정확히 지구 표면에 작용하는 모든 힘과 마찬가지로,43가장 넓은 의미의 힘이라는 용어는 인력과 운동으로 나눌 수 있으므로 모든 에너지는 이러한 용어와 동의어인 잠재적 에너지와 실제 에너지로 나뉩니다. 화약을 그토록 강력하게 만드는 것은 원자의 화학적 인력 또는 원자의 위치 에너지입니다. 그것은 끌어당긴 무게에 힘을 주는 중력의 인력 또는 위치 에너지입니다. 이제 장애물이 제거되면 방금 잠재된 힘이 활성화되고 인력이 운동으로, 잠재력이 실제 에너지로 전환되어 원하는 효과가 달성됩니다. 화약의 에너지나 중량이 증가된 에너지는 잠재적이며 작용할 수 있습니다. 화약이 폭발하거나 무게가 떨어지는 것은 실제 에너지 또는 운동입니다. 화약에 성냥을 대고 무게를 지탱하는 끈을 잘라서 포텐셜을 실제 에너지로 변환합니다. 따라서 위치 에너지는 끌어당김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실제 에너지, 움직임에 의해. 이 강의에서 힘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것은 후자의 의미입니다.카고앤잡 | 화물운송종사자 그리고 우리는 열, 빛, 전기 및 기계적 운동의 힘과 중력, 응집력, 화학의 매력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말한 것으로부터 우리가 열, 빛, 전기 또는 운동의 힘에 대해 말할 때 우리는 단순히 이러한 이름으로 불리는 다른 운동 모드를 의미한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그것들이 서로 상관관계가 있다고 말할 때, 우리는 단순히 열, 빛, 화물운송전기라고 하는 운동 모드가 쾌락에 따라 다른 것으로 전환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상관 관계는 전환 가능성, 상호 의존 및 관계를 의미합니다.

이제 힘이라는 용어의 사용을 정의하고 변환 가능한 힘이 상관 관계가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44그리고 상호 의존적으로, 우리는 일반적으로 물리적 힘이라고 불리는 무기 성질의 운동 사이의 그러한 상관 관계의 증거를 계속 연구합니다. 그리고 과학이 기계적 운동, 열, 빛, 전기가 상호 변환될 수 있다는 어떤 증거를 제공할 수 있는지 묻는 것입니다. 우리가 이미 암시했듯이, 이 힘은 다양한 종류의 헤아릴 수 없는 물질로 여겨졌고, 화학자와 물리학자들은 황과의 결합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철과 열량의 결합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고 철과 유황 그 자체로서의 비가역적 실체. 그러나 점차적으로 물질의 불멸성에 대한 관념은 힘으로 확장되었습니다. 그리고 어떤 물질적 입자도 잃어버릴 수 없다고 믿었기 때문에 자연에 존재하는 힘의 어떤 부분도 사라질 수 없다는 주장이 제기되었습니다. 화물운송종사자그래서 힘의 불멸성에 대한 생각이 생겨났습니다. 그러나 물론 여기서 멈추는 것은 거의 불가능했습니다. 힘을 잃을 수 없다면 즉시 의문이 생깁니다. 그것이 우리의 인식을 넘어서면 어떻게 될까요? 이 질문은 실험으로 이어졌고 실험에서 힘-상관이라는 위대한 사실이 나왔습니다. 저명한 권위자가 금세기의 가장 중요한 발견을 선언한 사실입니다.[6] 이 실험은 이러한 힘 중 하나가 사라지면 다른 힘이 그 자리를 차지한다는 것을 분명히 증명했습니다. 예를 들어, 움직임이 멈추었을 때 열, 빛 또는 전기가 발생했습니다. 요컨대, 이러한 힘은 그로브 씨가 당시 제안한 단어를 사용하면 매우 밀접하게 관련되거나 상관 관계가 있습니다.[7] - 그들 중 하나가 사라졌을 때, 그것은 다른 하나의 관점에서 다시 나타날 뿐입니다.화물운송종사자자격증 그러나 이 장엄한 이론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한 단계 더 필요했습니다. 생산할 수 있는 것45모션이 아니라 모션 그 자체? 움직임은 무엇으로 변환될 수 있습니까? 그러나 움직임은 무엇입니까? 상호 전환 가능한 이러한 힘은 마치 기계적 운동이 질량의 운동인 것처럼 단순히 물질 분자의 서로 다른 운동 모드일 수 있지 않습니까? 따라서 1842년 Mr. Grove가 London Institution에서 진행한 "물리학의 진보"에 대한 강의에서 처음으로 완전한 힘의 이론이 탄생했습니다. 그 강의에서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빛, 열, 전기, 자기, 운동은 모두 전환 가능한 물질적 감정입니다. 둘 중 하나를 원인으로 가정하면 다른 하나가 결과가 될 것입니다. 따라서 열은 전기를 생산하고 전기는 열을 생산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전기를 생산하는 자기, 전기 자기; 나머지도 마찬가지입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전체보기

화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