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 헬몬트는 그의 아르케우스를, 호프만은 그의 생명력

하늘을걷는아이 | 2021.08.31 09:35 | 조회 317
여기에서 Humboldt가 Epicharmus의 입에 넣은 견해는 활력에 관한 모든 시대의 현재 견해를 공정하게 표현한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카고앤잡 | 쿠팡 퀵플렉스 75년 전 훔볼트가 저술한 것처럼 오늘날에도 생명의 신비하고 끔찍한 현상은 일반적으로 유기체에 존재하는 통제하는 주체, 즉 유기체를 절대적으로 복종시키는 독립적인 주관하는 신에게 기인합니다. 헤라클레이토스는 보편적인 불에 대해 이야기하고, 반 헬몬트는 그의 아르케우스를, 호프만은 그의 생명력을, 쿠팡퀵플렉스헌터는 그의 물질을 , 훔볼트는 그의 생명력 을 제안하게 된 것은 바로 이러한 개념이었습니다 .쿠팡-퀵플렉스이 모든 이름은 물질적이거나 비물질적인 것의 존재를 전제로 하며, 물질적 육체와 다소 분리될 수 있고, 중생 현상의 원인인 정신이나 영혼과 다소 동일하다. 쿠팡 퀵플렉스그러나 과학이 저항할 수 없이 발전하고 무기물 자연의 힘이 물질과 분리될 수 있는 신도, 헤아릴 수 없는 유체가 아니라 그것에 대한 단순한 애정이라는 것이 분명해짐에 따라 유추는 생명력을 대신하여 같은 양보를 요구했습니다.쿠팡 배송기사열의 효과가 열량이라고 하는 헤아릴 수 없는 유체 때문이라는 개념에서 발견은 열이 물질 입자의 운동에 불과하고 따라서 물질과 분리될 수 없다는 확신으로 이어졌습니다.쿠팡 택배기사 활력에 관한 유사한 가정에 있어서 그것은 이제 한 걸음에 불과했습니다. 퀵플렉스그러므로 오늘날의 과학에서 보다 진보된 사상가들은 생명체의 생명을 그 실체와 분리될 수 없는 것으로 보고 믿는다.42전자는 순전히 현상적이며 후자의 표현일 뿐입니다.쿠팡배송기사 특수한 생명력의 존재 자체를 부정하고 생명체 현상의 총체를 표현하기 위해 그 용어를 유지하고 있다.

오늘 저녁에 물리적 힘과 활력적 힘의 상관 관계에 대해 주의를 환기시키면서 저는 두 가지 목적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쿠팡-택배기사한편으로 나는 비교적 최근에 발견된 과학,쿠팡택배기사 인간의 복지 증진에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과학의 발견에 관심을 갖고자 합니다. 다른 한편으로 나는 우리 나라가 이러한 발견에서 어떤 역할을 했는지 물어볼 것입니다.

그렇다면 우선 생명력과 물리적 힘이 상관관계가 있다는 증거가 무엇인지 생각해 봅시다. 쿠팡-배송기사무기력과 유기력이 어디까지 상호 전환 가능한 것으로 간주될 수 있는지, 따라서 지금까지는 상호 동일한 것으로 간주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이것은 첫째, 상관관계에 의해 무엇을 이해해야 하는지를 고려함으로써 가장 잘 수행될 수 있습니다. 둘째, 물리적 힘 자체가 서로 얼마나 멀리 상관관계가 있는지를 고려합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전체보기

화면설정